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데브시스터즈, 기초양육물품 전달


'스마일기브' 기반 입양대기아동 돌봄 지원 기부캠페인 성황리 종료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데브시스터즈와 함께 게임 기부 플랫폼 스마일기브에서 진행한 입양대기아동 돌봄 지원 기부캠페인을 통해 200여명의 소외계층 영유아에게 기초양육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스마일기브 기부캠페인은 게임사, 이용자, 기부 플랫폼이 힘을 모아 소외계층 영유아들에게 더 큰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됐으며 데브시스터즈가 그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며 성사됐다.

기초양육물품 구입 재원은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OST 전곡을 담은 '컴플릿 컬렉션' 피지컬 앨범 패키지 판매 수익금 일부에 데브시스터즈의 매칭기부, 스마일기브 플랫폼 이용자들의 모금액을 더해 마련했다.

조성된 기부금은 희망스튜디오를 통해 전액 후원기관인 동방사회복지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입양대기아동의 경우 충분한 산전·후 케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입양되기 전까지 의료적 개입이나 정기적 재활치료, 성장과 돌봄이 필요하다.

데브시스터즈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이용자들과 함께 마음을 모으고 희망스튜디오 기부 플랫폼을 통해 따듯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입양대기아동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보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은 "희망스튜디오는 미래세대의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이 기부뿐만 아니라 봉사, 커뮤니티 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확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기브 플랫폼은 2017년 오픈 이래 50여종의 게임 IP와 콜라보 기부 이벤트를 기획·진행했다. 스마일기브를 활용한 이용자 및 기업 구성원들의 자발적인 기부 참여는 총 4만여건에 이른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데브시스터즈, 기초양육물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