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행복진흥원 '워라밸 청년기자단' 모집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시행복진흥원(원장 정순천) 대구일생활균형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워라밸 청년기자단'을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워라밸 청년기자단은 청년의 시선으로 대구광역시가 추진하는 일·생활 균형 정책과 지역 기업의 워라밸(Work & Life Balance)경영 사례를 취재한다.

'워라벨 청년기자단' 홍보 포스터  [사진=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워라벨 청년기자단' 홍보 포스터 [사진=대구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

또 센터가 발간하는 일·생활 균형 매거진 'BALANCE(밸런스)' 제작, 온라인 워라밸 기사 작성과 홍보를 통해 대구 워라밸 문화 정착을 선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청년기자단은 대구시 거주 또는 재직·재학하고 있는 만 28세 이하의 청년으로 지역의 워라밸 정착을 위해 기자활동을 원하는 청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워라밸 청년 기자로 선발되면 기자증 지급과 함께 기자역량향상을 위한 지역메인신문 기자의 교육을 받게 되고 활동에 필요한 취재비와 자원봉사인증을 제공하며 우수기자에게는 대구시장상과 대구행복진흥원장상 수상의 기회도 주어진다.

정순천 대구시행복진흥원 원장은 “워라밸 청년기자단 활동을 통해 우리지역의 일·생활균형 실태와 워라밸 문화 확산의 필요성을 알리고,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 살기 좋은 '워라밸 도시 대구'를 스스로 만들어 가는 주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행복진흥원 '워라밸 청년기자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