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아메타버스, 효성티앤에스와 NFT 사업 활성화 나선다


MOU 체결…NFT 포털 비즈니스 'NFTtown' 서비스 활성화 협업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효성티앤에스와 손잡고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 활성화에 나선다.

(왼쪽부터)김건오 효성티앤에스 상무와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가 3일 효성티앤에스 수서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왼쪽부터)김건오 효성티앤에스 상무와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가 3일 효성티앤에스 수서 본사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메타버스는 3일 효성티앤에스와 NFT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갤럭시아머니트리의 100% 자회사로 블록체인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FT 포털 비즈니스인 이하 'NFT타운(town)'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협업한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town 회원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인 갤럭시아(GXA)를 총괄 운영한다. 효성티앤에스는 NFTtown에서 사용되는 블록체인 지갑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을 추가하여 연동할 계획이다.

NFTtown은 NFT와 관련된 뉴스, NFT 거래 현황 등 다양한 NFT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현재 시범 사이트를 통해 오픈 베타로 서비스 중이며 이달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 NFT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이용자가 마을에 방문한다는 설정으로 갤러리, 라이브러리, 스쿨 등 다양한 코너를 제공한다.

효성그룹 계열사인 효성티앤에스는 국내 및 미국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전세계 46개국에 진출하여 금융자동화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래 신사업으로 육성 중인 블록체인 및 NFT 영역으로도 사업을 확대하기 위해 NFT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NFT 포털 서비스 NFTtown을 최근 오픈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NFT 타운에 갤럭시아 전용 지갑 'Galaxia Wallet'을 추가하며 갤럭시아의 사용처를 점차 넓혀갈 계획"이라며 "향후 효성티앤에스와 함께 자체 모바일 앱과 가상자산 거래가 가능한 웹 3.0 지갑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아메타버스, 효성티앤에스와 NFT 사업 활성화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