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공개


게임 캐릭터 및 주요 콘텐츠 등 공식 사이트 통해 소개

[사진=빅게임스튜디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사이트를 30일 공개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에 앞서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 등이 소개됐다. 향후에도 게임 정보가 추가될 예정이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로 마법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난 '아스타'와 그의 친구 '유노'가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보다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다이얼로그 연출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 토벌전 등 다양한 전투와 월드 탐색, 낚시, 채집 등 인터렉션 요소를 더해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원작 블랙클로버는 일본 출판사 슈에이샤에서 발행하는 잡지 '주간 소년점프'에 연재 중이다. 2022년 11월 단행본 33권 발매와 함께 세계 누계 발행부수 누적 1천800만부를 달성한 바 있다.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는 2017년부터 방영을 시작해 미국 애니메이션 전문 스트리밍 사이트 '크런치롤(Crunchroll)'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 가운데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사이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