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진정한 글로벌 기업 도약 위해 인재 육성 박차"


글로벌 인재 육성 제도 'CJ&me' 도입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인재 육성 제도 'CJ&me'를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CJ&me 로고. [사진=CJ제일제당]
CJ&me 로고. [사진=CJ제일제당]

'CJ&me'는 모든 구성원들이 국가간 이동과 협업을 보다 활발히 하고, 다양한 경로의 커리어 비전을 세울 수 있도록 한 인사제도다. 기존에는 한 국가, 권역 내에서의 승진과 역할 확대에 초점을 둔 수직적∙수평적 성장 경로였다면, 앞으로는 자신의 경력 개발 계획에 맞춰 해외법인 경험도 확대해 다양하고 입체적인 성장 경로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CJ&me의 일환으로 첫 번째 선보인 '글로벌 커리어 마켓'은 국가와 소속, 직무에 제한 없이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한 사내 공모 프로그램이다. 한국에서 근무 중인 인력을 해외 사업장에 파견하는 것이 기존 방식이었다면, 이를 확장해 우수한 인재들을 해외 법인에서 한국으로, 또는 해외 법인에서 다른 국가로 적극 배치∙육성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사내 공모에서는 전 세계 약 3만4천여 명의 CJ제일제당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전략 제품(GSP), 신시장 및 신사업 등과 관련된 직무 인재를 찾는다. 공모를 통해 선발된 직원들은 한국, 베트남, 미국 등 글로벌 법인에서 근무하게 된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는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핵심이 되는 최고 인재 육성과 혁신적 조직문화를 선제적으로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진정한 글로벌 기업 도약 위해 인재 육성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