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27일 디즈니+ 공식 SNS에는 디즈니+ 다큐멘터리 스페셜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즈니+ 다큐멘터리 스페셜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티저 예고편 영상 캡쳐]](https://image.inews24.com/v1/4ddb753107d2a2.gif)
![디즈니+ 다큐멘터리 스페셜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티저 예고편 영상 캡쳐]](https://image.inews24.com/v1/5aefe83a277b46.gif)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첫 공식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제작 및 활동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일부가 짧게 담겼다.
영상은 "이 프로젝트의 시작? 세상 사람들은 잘 모르잖아요"라는 제이홉의 목소리로 시작한다. 이어 "BTS 제이홉이 어떤 식으로 음악을 만들어가고"라는 말과 함께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제이홉의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곧이어 화면이 전환되고 제이홉의 첫 공식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방화(Arson)'의 강렬한 힙합 비트가 흘러나오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제이홉이 작업실에서 홀로 음악을 만들고 연습실에서 공연을 준비하는 장면들이 펼쳐지며 그의 뜨거운 열정과 긍정의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디즈니+ 다큐멘터리 스페셜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티저 예고편 영상 캡쳐]](https://image.inews24.com/v1/711bd42064eaed.gif)
![디즈니+ 다큐멘터리 스페셜 '제이홉 인 더 박스(j-hope IN THE BOX)'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디즈니+ '제이홉 인 더 박스' 티저 예고편 영상 캡쳐]](https://image.inews24.com/v1/cd23213906c44d.gif)
영상 말미 "상자 밖으로 나와서 좀 더 큰 세상을 맞이하면서"라고 말하는 제이홉의 목소리와 함께 수만 명의 관중이 모인 '롤라팔루자'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은 다큐멘터리 '제이홉 인 더 박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제이홉 인 더 박스'는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잭 인 더 박스'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가 제작한 다큐멘터리로 내달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