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에어, 계묘년 첫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정기 프로모션 진행…1월 25일~3월 25일 운항 국제선 대상

[아이뉴스24 박영선 기자] 진에어가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심여행상점'을 진행한다.

진에어가 올해 첫 번째 국제선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올해 첫 번째 국제선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매 분기마다 진행해온 정기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올해 첫 번째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심여행상점은 1~2개월 이내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5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진에어는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슈퍼로우 운임을 예매할 경우 10%, 플렉스 운임을 예매하면 7%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도 있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을 즉시 할인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트랑, 치앙마이, 후쿠오카, 오사카, 세부 등 겨울철 인기 여행지 항공권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박영선 기자(eune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계묘년 첫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