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가려움 개선 화장품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 출시


식약처 기능성 심사 및 허가 완료…4주 후 가려움도 58% 개선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유한킴벌리가 자사 브랜드 '그린핑거'를 통해 겨울철 등 건조한 환경에서 자주 발생하는 가려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는 그린핑거의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에 대해 피부장벽 기능 강화를 통해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자사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 심사와 허가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의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 [사진=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그린핑거의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 [사진=유한킴벌리]

신제품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 고햠량의 판테놀과 세라마이드, 달맞이꽃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출시 전 실시한 인체적용실험에서 사용 4주 후 가려움도는 약 58%, 수분 함유량은 약 40%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 안전성 등 기본에도 충실했다. 피부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엠디 카밍 콤플렉스'를 적용했고, 알레르기 유발이 가능한 향은 제외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14일 누적 자극 테스트 등을 통해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담당자는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피부장벽 강화에 집중했다"며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한킴벌리 그린핑거, 가려움 개선 화장품 '판테딘 엠디 더마 크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