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T, 키즈용 스마트폰 'ZEM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출시


'ZEM 꾸러기 폰' 2번째 모델…출고가 30만8천원에 각종 액세서리 구성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SK텔레콤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 캐릭터 디자인의 키즈용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SM-G525N_ZEM_W)'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SKT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SM-G525N_ZEM_W)'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오는 6일 삼성 갤럭시 XCover5 기반의 LTE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SM-G525N_ZEM_W)'을 출시한다고 5일 발표했다.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은 지난해 1월에 선보였던 'ZEM 꾸러기 폰(SM-G525N-ZEM)'의 후속 모델로, 고객 설문 및 인터뷰를 통해 선정된 캐릭터 '포켓몬'을 악세서리에 반영한 두 번째 ZEM 꾸러기 폰이다.

출고가는 30만8천원(VAT 포함)이다.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포켓몬 디자인의 케이스, 스트랩, 액정보호 필름 등 폰 액세서리 3종과 포켓몬 연필·필통 세트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됐다. 포함된 액세서리들은 모두 KC인증을 완료했다. 패키지에는 포켓몬에 등장하는 몬스터볼 디자인을 반영했으며 특히 케이스 후면은 가장 인기가 많은 포켓몬들로 꾸몄다.

키즈폰이지만 ▲5.3인치 HD+ 디스플레이 ▲3,000mAh 탈착형 배터리 ▲1600만 화소/500만 화소 전후면 카메라 ▲IP68의 방수방진 기능을 탑재하는 등 스마트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해당 에디션에는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아이들이 바르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ZEM(잼) 앱이 기본 탑재돼 있다. 부모는 자녀와 ZEM 앱을 연결하고 ▲자녀 위치 조회 ▲생활 습관 관리 ▲스몸비 방지·유해사이트 차단 등 안심 설정과 같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콜린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러닝 등 영어 도서 207권이 담긴 리딩앤(READING &) 앱과 명작동화 스토리 기반의 성취형 코딩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코드모스 앱이 1년 동안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해당 기기에서는 네이버 단어퀴즈 앱과 네이버 사전 앱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어 자기주도 학습용 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SK텔레콤 측의 설명이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 센터장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포켓몬을 활용한 악세서리 및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교육용 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자녀와 부모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키즈용 스마트폰 'ZEM꾸러기 포켓몬 에디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