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플러스, '당당치킨' 대박나자…신메뉴 추가로 내놨다


연말 대규모 세일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홈플러스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연말 대규모 세일 '홈플대란' 2주차를 맞아 홈파티 먹거리와 용품들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 8대 행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척아이롤을 비롯한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오는 14일까지는 무주구천동 반딧불 큰사과와 제주 타이벡 밀감, 필립스 음파 전동칫솔 등을 할인 판매한다.

제철 방어회, 구룡포 꽁치과메기, 농협안심한우, 흰다리새우, 블랙타이거새우, 활랍스터 등도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모델들이 7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연말 대규모 세일행사인 '홈플대란' 2주차를 맞아 할인 판매되는 다양한 홈파티 먹거리와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7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연말 대규모 세일행사인 '홈플대란' 2주차를 맞아 할인 판매되는 다양한 홈파티 먹거리와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당일 조리해 당일 판매하는 델리 먹거리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당당치킨 시리즈 신메뉴인 당당 트리플갈릭치킨도 12월 한정 판매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 2종 홈플식탁 와사비크래미롤, 홈플식탁 매콤마요날치알롤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밀키트 50여 종은 각 9천990원에, 냉동디저트 60여 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하며, 파스타와 떡볶이 간편식 10여 종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기간 한정 1+1 판매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용품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파티용 파자마도 30% 할인 판매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12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홈플대란' 행사를 통해 간편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연말 홈파티 용품과 먹거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께서는 홈플러스가 올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세일을 최대한 이용해 합리적인 쇼핑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플러스, '당당치킨' 대박나자…신메뉴 추가로 내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