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인원,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 시작


FIU 변경 신고 완료…농협은행과의 서비스 종료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시작했다.

코인원은 29일 원화 입출금 은행을 바꾸면서 기존 NH농협은행과의 서비스를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뱅크 은행 서비스 전환에는 보난자팩토리의 원화 입출금 검증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에 앞서 코인원은 실명계좌 제휴 은행 전환 건에 대한 금융정보분석원(FIU) 변경 신고 수리를 마쳤다.

코인원, 카카오뱅크 계좌 인증 관련 이미지. [사진=코인원]
코인원, 카카오뱅크 계좌 인증 관련 이미지. [사진=코인원]

앞으로 코인원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카카오뱅크 계좌를 인증해야 한다. 사전등록 기간 중 전환에 거절했거나 동의 여부에 응답하지 않은 경우에도 카카오뱅크 계좌 등록을 완료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전환 관련한 문의는 코인원 고객센터에서 접수한다.

카카오뱅크 계좌 인증 고객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계좌 인증 완료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천571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최신형 노트북, 무선 청소기, 코인원 전속모델 사인 CD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이번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를 기점으로 코인원은 중요한 변화의 시기를 맞았다"며 "앞으로 한층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가상자산 서비스를 선보여 가상자산 업계 퍼스트무버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인원, 카카오뱅크 원화 입출금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