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당 치킨' 이어 '당당 새우튀김'까지…홈플러스 가을 먹거리 행사 진행


당당 시리즈 2탄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와 '당당 칠리 쉬림프 후라이드' 출시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홈플러스가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가을 먹거리를 총망라한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가을 캠핑이나 나들이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델리 메뉴를 필두로 제철 과일, 축산, 수산까지 다양한 가을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이사가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당당 시리즈 2탄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와 '당당 칠리 쉬림프 후라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이사가 1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당당 시리즈 2탄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와 '당당 칠리 쉬림프 후라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100% 당일조리 당일판매' 원칙을 지키며 홈플러스 대표 델리 상품으로 떠오른 '당당 치킨'에 이어 당당 시리즈 2탄 '당당 쉬림프 후라이드'와 '당당 칠리 쉬림프 후라이드' 신메뉴를 출시한다. 바삭한 왕새우 튀김 20마리에 베이비크랩까지 넣어 푸짐하게 구성했다.

또 '당당 허니 치킨'은 10월 한정 메뉴로 판매하며,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곱빼기 탕수육도 내놓는다.

가을 대표 과일 홍시 2팩은 9개의 행사 카드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해당 품목 할인카드는 신한카드와 삼성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전북카드, 광주카드다.

진한 향과 단맛이 일품인 감홍사과와 얇은 껍질 속 과즙이 가득한 양광사과도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당도와 산도의 비율이 좋은 황금사과와 10월에만 만날 수 있는 부드럽고 새콤한 홍옥사과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가을에 맛이 좋은 ‘영암 무화과’와 제철을 맞은 국내산 밤도 할인 카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야외 바비큐에 필수인 육류 제품도 풍성하다. 오는 15일과 16일 단 이틀간 국내산 '1등급이상 일품 삼겹살/목심'과 '보리먹고자란 캐나다 삼겹살/목심/목전지/앞다리',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호주산 '양고기 프렌치랙/숄더랙'은 카드 결제 혜택을 통해 20% 할인가에, 미국산 '초이스 등급 살치살'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가을 제철을 맞아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는 국내산 생물 주꾸미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을 해준다. 신선한 수산물은 홈플러스와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통해 더욱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동태와 제주 은갈치, 국내산 고등어 전품목은 마리 당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생물 새우는 30%, 손질오징어 4마리는 4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영광 참굴비 20미는 50%, 완도 전복 대/특대 5마리는 각각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많이 찾는 해남 호박고구마를 비롯해 다양한 농산물도 합리적 가격으로 마련했다.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는 맛난이 농산물도 선보인다. 맛난이 농산물은 모양과 크기가 유통규격에서 등급 외로 분류되지만 신선도·맛·영양 등 품질에는 이상이 없는 정상 상품이다. '맛난이 청양/오이맛 고추'와 '맛난이 새송이버섯' 등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차별화된 델리 신제품은 물론, 제철을 맞은 신선식품까지 다양한 가을 먹거리를 합리적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연일 치솟는 외식비·배달비 상승으로 장보기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다양한 가을 먹거리를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당 치킨' 이어 '당당 새우튀김'까지…홈플러스 가을 먹거리 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