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신라호텔, 가을 호캉스 위한 '3색 패키지' 출시


취향에 따라 즐기는 나만의 여행…어덜트 풀에서 즐기는 인생짬뽕 VS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상쾌한 가을 날씨 속에서 야외 활동을 즐길 수도 있고 객실에서 여유롭게 호텔 셰프의 요리와 주류를 맛보고 휴식 할 수도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패키지도 준비돼있다.

제주신라호텔 가을 전경. [사진=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 가을 전경. [사진=제주신라호텔 ]

야외 활동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성인 전용 수영장에서 따뜻한 가을 햇살과 ‘인생짬뽕’을 맛볼 수 있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국물에 돌문어, 전복, 대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잡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은 올해 2만5천 그릇 이상 판매된 제주신라호텔의 최고 인기메뉴이다.

‘어썸 어텀’ 패키지는 푸른 중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혜택도 함께 제공해 가을 수영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탠다드 룸(1박)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 ▲풀사이드 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 포함되며, 10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호텔 셰프가 엄선한 페어링을 즐길 수도 있다. ‘어썸 모먼츠(Awesome Moments)’ 패키지는 ‘인룸 딜라이츠 모먼츠’ 혜택을 포함해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는 향긋한 술과 제철 식재료로 만들어진 페어링 안주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 라이브러리 바 ‘올래’에서 각 업장을 대표하는 술과 호텔 셰프 추천 요리의 페어링을 만나볼 수 있다.

한식을 선택하면, 프리미엄 수제 청주 ‘경주법주 초특선’ 1병(700ml)과 제주산 한우 양지를 수비드한 ‘한우 편육’과 ‘야채말이’, 모둠 튀김’이 제공된다. 제주산 콜라비 절임으로 만든 야채말이는 상큼함이 곁들여져 깔끔한 경주법주의 향을 한 층 더 살린다.

일식은 ‘히노데 준마이 다이긴조’ 1병(720ml)와 어울리는 음식들로 구성했다. 흰 살 생선과 고등어로 구성된 ‘제철 2종 생선회’와 얇게 생선포를 떠서 튀긴 ‘광어 센베이’와 ‘콜라비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좀더 진한 향을 음미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위스키도 준비했다.

‘몰트 위스키’ 4잔과 ‘하이볼’ 2잔을 함께 제공해 위스키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세 번째 메뉴는 페어링 안주로 ‘야채를 곁들인 참치 구이’와 치즈와 초콜릿, 타르트, 카나페가 포함되어 위스키의 풍미를 더해준다.

‘어썸 모먼츠’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기준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인룸 딜라이트 모먼츠 1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바다전망 디럭스 룸 이상의 객실에 투숙 시에는 ▲라운지 에스(2인) 혜택이 추가되어 있으며, 10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도 있다. ‘디어 마이 패밀리(Dear My Family)’ 패키지는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 후 허기를 달래줄 겉바속촉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과 함께 잘 가꾸어진 숨비정원을 배경으로 여행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G.A.O. 숨비포토’ 혜택을 제공한다.

‘디어 마이 패밀리’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전용 상품으로 10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스탠다드 테라스 룸 ▲조식 또는 중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숨비포토(투숙 중 1회) ▲풀사이드 바 수제 프라이드 치킨 & 감자튀김과 샐러드(투숙 중 1회) 포함이며, 3박 이상 투숙 시 ▲60,500원 객실 요금이 할인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라호텔, 가을 호캉스 위한 '3색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