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위니아가 올해 세 번째로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실시했다. 이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고 있다.

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사진=위니아]
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사진=위니아]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바람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와 '아이의 인성을 위한 부모 마음 코칭' 강좌 등이 진행됐다.

◆ 파나소닉코리아, 루믹스 GH6 펌웨어 업데이트 공개

파나소닉코리아가 성능과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루믹스 GH6용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 2.2(Ver. 2.2)는 외장 SSD로 사진과 비디오를 직접 녹화하고 재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대 2TB 용량의 SSD에 고품질, 4K이상의 저압축 동영상 코덱인 애플 프로레스 422 HQ(최대 1.9Gbps)와 대용량 4:2:2 10비트 올 인트라(All-Intra, 800Mbps)를 직접 기록할 수 있다. 또 SSD에 기록된 데이터 파일을 PC로 쉽게 전송할 수 있어 백업 시간이 최소화돼 더욱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 로지텍, 무선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선봬

로지텍이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한 업무용 블루투스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를 선보였다. '존 트루 와이어리스'는 마이크 성능에 민감한 화상회의와 컨퍼런스콜 참석이 잦은 사무직부터 이동이 잦은 영업직, 손이 자유로워야하는 업무 종사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로지텍 무선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사진=로지텍]
로지텍 무선 이어폰 '존 트루 와이어리스' [사진=로지텍]

모던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오디오 기술을 바탕으로 동급 최고의 통화 경험을 제공한다. 100% 충전 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5분 충전으로 1시간 통화가 가능하다. 이어폰 한 쌍 무게는 13g, 충전 케이스 무게는 46g이다.

◆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RTX GPU 출시

엔비디아가 새로운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엔비디아 RTX 6000 워크스테이션 GPU를 발표했다. 새로운 엔비디아 RTX 6000 에이다 제너레이션 GPU는 실시간 렌더링과 그래픽, AI를 제공하며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최첨단 시뮬레이션 기반 워크플로우를 구동해 보다 정교한 설계를 구축하고 검증할 수 있다.

이전 세대 RTX A6000보다 최대 2~4배 높은 성능을 갖췄다. 아티스트는 더욱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몰입형 가상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과학자, 연구원, 의료 전문가들은 워크스테이션에 슈퍼컴퓨팅 기능으로 의약품과 시술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다.

◆ 쿠첸, 3가지 압력 탑재한 '트리플 밥솥' TV 광고 온에어

쿠첸이 국내 최초로 3가지 압력을 탑재해 취향에 맞는 밥을 취사할 수 있는 '쿠첸 트리플' 밥솥 TV 광고를 시작한다. 이 제품은 2.1초고압과 1.3중압, 1.0무압 3개 압력으로 취사가 가능한 6인용 프리미엄 IH압력밥솥이다.

쿠첸 트리플 밥솥 TV광고 [사진=쿠첸]
쿠첸 트리플 밥솥 TV광고 [사진=쿠첸]

이번 광고는 주요 지상파와 케이블 등 TV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유튜브, 쿠첸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