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4골 3도움' 인천 에르난데스, K리그 '8월의 선수'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의 해결사 에르난데스가 8월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친 선수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에르난데스가 K리그 공식 비디오게임 파트너 일렉트로닉아츠(EA)가 후원하는 8월 'EA K리그 이달의 선수상'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인천 유나이티드 에르난데스가 8월 K리그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인천 유나이티드 에르난데스가 8월 K리그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이달의 선수상은 한 달간 열린 K리그1 경기의 수훈 선수(MOM), 베스트11,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선수 중 연맹 TSG 기술위원회 투표(60%)를 통해 후보군을 선정한다.

TSG 기술위원회가 선정한 후보들을 대상으로 K리그 공식 홈페이지 팬 투표(25%)와 FIFA 온라인 4 유저 투표(15%)를 진행, 모든 투표 결과를 더한 결과 환산 점수가 가장 높은 선수가 수상한다.

에르난데스는 8월 5경기에서 4골 3도움으로 맹활약했다. K리그1 선수 중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챙기면서 인천의 무패 행진(3승 2무)을 이끌었다.

에르난데스는 김대원(강원), 신진호(포항) 등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개인 첫 이달의 선수상을 품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4골 3도움' 인천 에르난데스, K리그 '8월의 선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