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엔플러스,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전기차 소재 부품사'로 참가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이엔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전기차 관련 소재 부품사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엔플러스는 지난 13일(현지시각)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 2022'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17까지 5일간 진행되며, 이엔플러스는 첫날에만 글로벌 유명 자동차 회사인 B사를 비롯해 10여개 기업들과 미팅을 시작해 총 30여개 기업들과 상담을 진행했다.

이엔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전기차 관련 소재 부품사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엔플러스 CI. [사진=이엔플러스]
이엔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에 전기차 관련 소재 부품사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엔플러스 CI. [사진=이엔플러스]

오토메카니카 프랑크푸르트는 2년마다 열리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분야 세계 최대 무역박람회이자 기업간거래(B2B) 전시회로 1971년부터 시작됐다. 이번 전시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됐으며, 전 세계 5천여개 업체와 16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했다.

이엔플러스는 전시회에서 전기차 폭발을 예방하는 방열 갭필러(GF-200·GF-300·GF-500)와 방열패드(GP-300·GP-500)를 비롯해 2차전지용 전극(양극·음극)과 탄소나노튜브(CNT) 등 다양한 전기차용 제품을 선보였다.

이엔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2차전지 방열소재 양산을 위한 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글로벌 자동차 품질경영시스템인 'IATF 16949 인증'을 획득하며 전기자동차 소재 벤더사 자격을 확보했다"며 "글로벌 전기차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해외 시장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해외 바이어들은 배터리 폭발을 예방하는 전기차용 방열소재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다"며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글로벌 전기차 관련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가시적인 수주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엔플러스,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전시회 '전기차 소재 부품사'로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