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투웬티·레몬체인,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엠투웬티와 레몬체인이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엠투웬티는 근소감증 예방과 치료에 효율적인 CMB(CORE MUSCLE BOOSTER) 기술 기반의 피트니스 장비와 의료기기를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헬스케어 기업이다. 이는 짧은 시간, 간단한 운동으로 최대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 기술로써 뇌졸증, 장기입원 환자, 중증장애인 등에게 효율적인 기술이다.

엠투웬티와 레몬체인이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레몬체인]
엠투웬티와 레몬체인이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레몬체인]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 M20 홈트레이닝 시스템과 레몬체인 생태계 메디컬 시스템 연동관련 협업 ▲ 스마트시니어센터 관련 기기 공급 협업 ▲ 레몬체인 글로벌 헬스케어 뉴앱 연동 협업 ▲ 레몬체인 NFT Holder’s Benefit 프로그램 관련 협업 등에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김진길 엠투웬티 대표는 "엠투웬티가 홈트레이닝에 CMB기술을 접목한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 진출에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HBN (스마트 헬스케어 블록체인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생태계를 확장해나가는 레몬체인과 CMB (중저주파)기술을 기반으로 홈트레이닝에 혁신을 주고있는 엠투웬티가 이번 협력을 통하여 스마트헬스케어의 확장과 할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투웬티·레몬체인, 스마트헬스케어 생태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