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형마트 치킨, 이번엔 가격 경쟁…이마트 '통닭' 5980원에 판매


초밥-샤인머스캣-라면-생새우-밤고구마 등 신선·가공 먹거리 할인 행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이마트가 치킨 등 대표 외식 메뉴를 포함한 주요 먹거리의 특가 판매를 실시한다.

18일 이마트는 막바지에 이른 방학과 휴가철에 가족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른바 '국민 외식 메뉴'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마트에서 직원이 후라이드치킨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
이마트에서 직원이 후라이드치킨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

이날부터 24일까지 이마트 후라이드 치킨은 1마리당 5천980원에 판매된다. 종전에 판매하던 '5분 치킨'과 같은 크기의 생닭을 원료로 유사한 방법으로 조리했다. 5분 치킨에 비해 가격은 4천원 저렴하다.

이마트 측은 매장에서 구매 후 집에서 먹기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고객을 감안해 최상의 맛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는 7월 5분 치킨을 내놓은 후 델리 치킨 매출이 전년 동월보다 26% 늘었다. 지난달 14일부터 2주 동안에는 가격을 3천원 낮춰 6천980원에 제공했다.

이마트는 일주일간 벌이는 특가 치킨 행사를 위해 6만마리의 닭을 준비했다. 기존 5분 치킨의 한 달치 판매 물량보다 1만 마리 많다.

후라이드 치킨은 점포당 하루 50~100마리씩 오후에 두 차례로 나눠 판매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1인당 1마리씩만 살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는 초밥(스시-e 베스트 모둠초밥 18입)도 평상시보다 5천원 할인한 1만2천980원에 판매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형마트 치킨, 이번엔 가격 경쟁…이마트 '통닭' 5980원에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