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장근석, 변하지 않은 프린스 비주얼…새 싱글 티저로 근황 공개


[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장근석의 새 싱글 'Beautiful'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4일 유니버셜 뮤직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매하는 여름 새 싱글 'Beautiful'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매하는 여름 새 싱글 'Beautiful'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장근석 'Beautiful' 티저 영상 캡쳐]

공개된 티저에는 장근석의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이 담겼다.

흑백 화면의 티저 영상은 장근석의 성숙한 분위기와 짙은 눈빛으로 남다른 감성을 자랑한다. 굵은 웨이브의 장발을 한 장근석은 변하지 않은 프린스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속삭이는 듯 한 감미로운 음색은 노래 한 소절만으로도 여심을 사로잡으며 새 싱글 'Beautiful'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매하는 여름 새 싱글 'Beautiful'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장근석 'Beautiful' 티저 영상 캡쳐]

장근석은 지난해 'Day by day' 이후 자신의 내면과 마주한 본심을 담은 공감성 높은 노래를 해왔다.

이번 싱글의 리드 곡 'Beautiful'은 장근석이 직접 가사를 작사한 장대한 록발라드 곡으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긍정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수록곡 'Goes on', '우리는 오늘도', 'All right!!' 등도 담겼다.

한편 장근석은 새 싱글 발매에 앞서 지난 1일 'Beautiful' 음원을 선공개했으며, 오는 31일 일본에서 여름 새 싱글 'Beautiful'을 발매할 계획이다.

장근석이 일본에서 발매하는 여름 새 싱글 'Beautiful'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장근석 'Beautiful' 티저 유튜브]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