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프리카TV, 트레저헌터와 라이브커머스 공동으로 실시


오는 6일까지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서 진행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아프리카TV는 5일과 6일 부산 벡스코에서 '2022 1인 미디어대전 BJ X 유튜버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를 트레저헌터와 함께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1인 미디어 대전'은 아프리카TV를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1인 미디어 진행자들이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행사다.

[사진=아프리카TV]
[사진=아프리카TV]

벡스코 내 특별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프리카TV의 BJ들은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협업 커머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는 지난 5월 트레져헌터와 미디어 커머스·콘텐츠 협력 제작을 위한 MOU를 체결한바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BJ들과 크리에이터들은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음식을 요리하고 맛보면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라이브커머스에는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는 BJ 양팡, 킹기훈, 염보성, 김윤중과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 채채, 오퀸, 에드머, 흥따가 참여한다.

라이브커머스에서 소개되는 상품은 아프리카TV 생방송 중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애드벌룬은 광고 시청·설문참여·상품 구매 등으로 BJ를 후원할 수 있는 이용자 참여형 서비스다. 라이브커머스가 종료된 뒤에도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5일 오후 12시30분부터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AF콘텐츠 공식 방송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트레저헌터와 라이브커머스 공동으로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