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엔티, 8월 홈캉스 특집 방송·모바일 프로모션


8월 첫째·둘째 주 여름휴가 시즌 건기식 특집전, 여름상품 시즌오프 초특가 판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홈쇼핑 쇼핑엔티를 운영하는 태광그룹 계열사 티알엔이 올해 여름 휴가시즌 홈캉스 고객을 위한 특가 상품을 편성한다고 2일 밝혔다.

종근당 락토핏코어 원데이 방송 장면. [사진=쇼핑엔티]
종근당 락토핏코어 원데이 방송 장면. [사진=쇼핑엔티]

쇼핑엔티는 휴가 성수기인 8월 15일까지 건강 기능식품 특집 상품과 패션 상품 시즌오프 초특가 상품을 편성 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행사도 풍성하다.

먼저 건강 기능식품은 종근당 건강 락토핏 코어와 아이클리어 루테인 원데이 특집 방송과 벨기에 유산균 다이어트 50%세일 방송을 진행한다.

일반식품은 무더위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김하진 갈비 수육탕, 꿀 미숫가루, 바로 먹는 곤약냉면을 편성할 예정이다.

또 여름의류, 인견속옷, 양가죽슬링백 등 시즌오프 초특가와 코지샵과 한스콜렉션의 인견카페트 세일방송도 예정돼 있다.

KF94 마스크 중 상반기 판매 1위인 프로텍트 컬러 마스크는 8월부터 최저가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쇼핑엔티 모바일앱에서는 8월 14일까지 여름을 부탁해, 복날의 혜택 특가전을 2주간 진행한다. 여름패션, 언더웨어, 계절가전, 말복맞이 보양식품 등 인기상품 2천여개에 대해 최대 15%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앱에서 방송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별도 신청없이 최대 4만원까지 자동 적립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바네사베라 쥬얼리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이현웅 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여름휴가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지만, 집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보내시는 고객도 고려했다"며 "쇼핑엔티 모바일 앱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시면 추가할인과 적립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엔티, 8월 홈캉스 특집 방송·모바일 프로모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