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엔티, 헬스케어·이미용 강화…'권미란의 뷰티란' 신설


7월 말부터 새치커버 염색샴푸, 이태리 직수입 18K골드 쥬얼리, 이너뷰티 건기식 선보여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 홈쇼핑 채널 쇼핑엔티가 헬스케어·이미용 상품 강화를 위해 '권미란의 뷰티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권미란의 뷰티란'은 홈쇼핑에서 21년간 활동한 권미란 쇼호스트가 진행하며, 오는 7월 말부터 쇼핑엔티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쇼핑엔티가 헬스케어·이미용 전문프로그램 '권미란의뷰티란'을 신설했다. [사진=쇼핑엔티]
쇼핑엔티가 헬스케어·이미용 전문프로그램 '권미란의뷰티란'을 신설했다. [사진=쇼핑엔티]

권미란 쇼호스트는 CJ홈쇼핑, GS홈쇼핑, K쇼핑 등에서 뷰티와 명품잡화, 건강기능 식품을 주로 판매해 왔다. 쇼핑엔티는 트렌드리더이자 베테랑 진행자인 권미란 쇼호스트 영입을 통해 이미용과 건기식 상품군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권미란의 뷰티란' 프로그램 첫 상품은 샴푸와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에이지핏 블랙체인지 샴푸'로, 오는 28일 오전 8시 편성예정이다.

이어 두번째 상품으로 이태리 직수입 골드 쥬얼리 '나담 18K 로프 체인 컬렉션'을 같은 날 저녁 10시에 선보인다.

또 피부탄력 및 밝기 개선, 다이어트 등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이너뷰티 건기식 상품도 선별 중에 있으며, 9월 추석 이후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엔티 뷰티잡화팀 하연주 팀장은 "홈쇼핑 21년 경력의 전문가 권미란 쇼호스트의 안정감 있는 진행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권미란의 뷰티란' 프로그램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쇼핑엔티 단독 상품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엔티, 헬스케어·이미용 강화…'권미란의 뷰티란'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