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핑엔티, 상반기 여성의류·건강 기능식품이 '실적 견인'


하반기 여성의류 및 패션잡화·건강 기능식품 주력·모바일앱 및 TV앱 서비스 개선예정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는 올해 상반기에 여성의류와 건강 기능식품의 실적이 우수했다고 11일 전했다.

쇼핑엔티 방송상품15개 카데고리 중 상반기 취급액 순위는 여성의류, 건강 기능식품, 렌탈 서비스, 쥬얼리 순이다.

쇼핑엔티 화면 캡처. [사진=쇼핑엔티]
쇼핑엔티 화면 캡처. [사진=쇼핑엔티]

여성의류는 ODV, 클로앤차이, 올리브그린, 마르조, 레이지카키 브랜드의 쇼핑엔티 단독상품 23개 아이템이 실적을 주도했다.

그리고 건강 기능식품은 스테디셀러 유산균, 오메가, 다이어트 상품 외에, 흑염소 진액, 침향, 프로폴리스, 당 케어 등 다양한 신상품을 편성했다.

쇼핑엔티는 상반기 결과를 토대로 상품 라인업을 정비하고, 모바일앱 및 TV앱 시스템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성의류는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트레이닝세트 등 가을 상품을 8월부터 조기 런칭하고, 쇼핑엔티 단독 상품을 확대 할 계획이다.

건강 기능식품도 다이어트, 관절건강, 건강식품 등 상품을 확대하고, 가격 프로모션 행사를 늘릴 계획이다.

그 외에 홈쇼핑 21년차 권 미란 쇼호스트를 기용한 '권미란 뷰티란' 프로그램을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쇼핑엔티는 4/4분기 완료를 목표로 모바일앱 시스템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속도 및 편의성이 개선돼 고객들의 쇼핑경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다

TV 화면에서 리모컨으로 상품을 검색하고 주문할 수 있는 우측의 TV앱 영역도 리뉴얼 중으로 7월 말까지 KT 올레, SK BTV등 8개 송출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TV 앱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쇼핑엔티 영업기획팀 이현웅 팀장은 "하반기에도 F/W성수기 패션 및 잡화, 건강 기능식품 판매에 주력 할 예정"이라며 "올해 안에 모바일 앱 개선과 TV앱 서비스 리뉴얼이 완료되면 방송상품의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핑엔티, 상반기 여성의류·건강 기능식품이 '실적 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