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임성원 기자] 현대카드는 법인 고객 대상으로 '마이컴퍼니(MY COMPANY)' 신용카드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법인의 규모에 따라 상품을 2종으로 나뉜다. 외부 회계감사대상이 되는 대형법인에는 '마이컴퍼니 원(MY COMPANY ONE)'을, 중소형법인에는 '마이컴퍼니 투(MY COMPANY TWO)'를 각각 발급해 준다. 연회비는 모든 법인 5천원으로 동일하다.
![현대카드 '마이컴퍼니' 신용카드 플레이트. [사진=현대카드]](https://image.inews24.com/v1/184d0e3b7d2bc3.jpg)
우선 대형법인 대상 카드는 다양한 종류의 리워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법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이용액의 최대 0.5% 상당의 '법인리워드' 또는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중 하나를, 개인명의 신용카드의 경우 'M포인트'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은 업계 처음으로 항공사 마일리지를 개인이 아닌 법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용액 3천원 당 1 법인 크레딧이 적립된다. 해당 크래딧은 대한항공 법인 크레딧 제휴카드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소형법인 대상의 경우 이용 실적과 소기업 여부에 따라 이용액의 최대 0.6%의 법인리워드를 지급한다.
디자인은 총 네 가지다. 투명 플레이트에 짙은 회색과 흰색을 다른 질감으로 입힌 'MC 베이직', 짙은 회색과 그라데이션 된 파랑이 입혀진 'MC 블루', 짙은 회색과 그라데이션 된 빨강이 입혀진 'MC 레드', 문서 정리에 사용되는 라벨을 모티브로 회사명∙이름∙서명이 모두 카드 전면에 노출되도록 한 홀로그램 재질의 'MC 시스템' 등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개인에 이어 법인 대상으로 한 상품에도 차별화한 혜택과 다양한 플레이트 디자인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면서 "이번 상품 출시에 맞춰 기업 내 법인카드 담당자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관련 홈페이지도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임성원 기자(onen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