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 시작 “성공신화 이어갈 것”


사전예약 보상 서비스 풍부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이터널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블레스 이터널은 네오위즈가 온라인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끈 게임 '블레스'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이다. 총 5개의 특색 있는 직업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이터널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블레스 이터널이 뛰어난 타격감과 역동적인 액션을 구현했다”며 “기존 게임들의 강점에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 층 재미를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사전예약을 한 유저는 ‘특별 보상 패스’를 전원 지급받는다. 스토어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에게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Pro MAX’를 현물 추첨한다. 또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대상으로 ‘문화상품권’과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추가로 현물 추첨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달 중 정식 런칭을 목표로 게임 출시 막바지 단계를 밟는 중”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스토리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