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 인재 발굴"…LG디스플레이, 세 자릿수 규모 신입 채용


제조·생산지원·R&D 분야…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 접수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포함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LG디스플레이는 제조, 생산지원, 연구·개발(R&D)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을 이끌어갈 우수 인재를 대거 확보함으로써 제조 기술과 R&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 전경 [사진=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 파주 공장 전경 [사진=LG디스플레이]

모집 분야는 ▲제조(공정개발, 공정장비) ▲생산지원(구매, 생산기획·관리) ▲R&D(공정·장비기술연구, 소자·개발) 직군이다. 27일부터 내달 10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서를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서 LG디스플레이는 기존에 별도로 진행하던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통합해 지원자들의 부담을 줄인다. 지원자가 역으로 면접관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리버스 면접'도 새로 도입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방식의 채용 설명회도 처음으로 실시한다. 내달 6일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회사,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와 함께 모집 분야별 선배사원과 지원자들이 필요 역량과 합격 노하우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LG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새로운 면접 방식은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