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인플루언서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띄운다


7월 23일까지 30명 인플루언서 참가하는 'BIC 페스티벌' 진행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오는 25일부터 7월 23일까지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BIG 페스티벌은 인플루언서들이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 등 각자 채널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미리 플레이하면서 콘텐츠를 소개하고 분석하는 대규모 방송 콘텐츠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4인 파티 플레이, PvP 콘텐츠, 영웅보스 타임어택 등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핵심 콘텐츠들이 상세히 리뷰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감스트, 뜨뜨뜨뜨, 임선비, 난닝구 등 인기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유준호, 무빙TV 등 원작 세븐나이츠와 인연이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한다.

특히 아프리카TV 대표 게임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감스트와 뜨뜨뜨뜨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VP 콘텐츠를 통해 서로 맞붙을 예정이며 음악 유튜버로 유명한 조매력은 세븐나이츠 OST 합주회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성우로 알려진 유준호, 견자희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세계관을 파헤친다.

넷마블은 BIG 페스티벌 시청자들에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대한 질의를 온라인 설문을 통해 받는다. 온라인 설문 접수처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및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 질의는 오는 7월 23일 피날레 방송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개발진이 직접 답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나이츠 원작의 감성과 게임성을 계승한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의 네 번째 '레볼루션' 타이틀이자 첫 자체 IP 레볼루션 타이틀로 오는 7월 28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