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놀자 "6월 레저 카테고리 이용 건수 전년比 100% 증가"


여름 성수기 맞이 레저 특화 '야놀자해 놀이위크 진행'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에 특화된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진행한다.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에 특화된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은 야놀자해 놀이위크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에 특화된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진행한다. 사진은 야놀자해 놀이위크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24일 야놀자는 최근 야외 활동 수요 증가에 따라 이달 6월(1일~20일) 레저 카테고리 이용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0.6%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레저 유형별로는 테마파크(51.4%), 스파·워터파크(22.2%), 순으로 비중이 높았다. 특히 스파·워터파크 이용률은 때이른 무더위에 전년 동기 대비 341.6% 상승했다.

성수기 수요에 맞춰 야놀자는 오는 8월까지 레저 상품 혜택을 강화한 '야놀자해 놀이위크'를 선보인다. 야놀자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의 일환이다.

매주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주요 레저 시설 체험 영상을 공개하고, 야놀자라이브를 통해 영상에 소개된 레저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유튜브 영상 공개 후 최대 일주일 간 야놀자에서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급증하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레저를 즐기고 싶을 때 야놀자를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도록 혜택을 총망라했다"면서, "앞으로도 여가 슈퍼앱으로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기반으로 올 여름 모두가 '야놀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놀자 "6월 레저 카테고리 이용 건수 전년比 100%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