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왜


60초 분량 에피소드 영상 공개…1억800만 화소·'나이토 그래피' 기능 강조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삼성전자가 넷플릭스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야간 촬영 기능 알리기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지난 22일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메가히트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4 파트2 방영을 앞두고 공개된 이 영상은 갤럭시S22 울트라의 우수한 야간 촬영 기능을 생생하고 흥미롭게 표현했다.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갤럭시S22 울트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소개하는 에피소드 동영상을 전 세계에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삼성전자]

총 60초 분량의 영상은 3명의 청소년이 늦은 밤에 자전거를 타고 '기묘한 이야기 시즌4'의 관람 파티로 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가운데 한 소녀가 뒷주머니에 넣은 갤럭시S22 울트라에 의도치 않게 '기묘한 밤'의 장면이 담긴다.

음울한 배경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구름 사이 기묘한 이야기의 대표적인 괴물 '마인드 플레이어'를 상징하는 붉은 번개와 천둥에 이어 또 다른 대표 괴물 '데모고르곤' 등이 잇따라 촬영된다. 무사히 파티 장소에 도착한 소녀가 갤럭시S22 울트라에 담긴 화면을 보고 얼굴을 찌푸리는 것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삼성전자는 "실제 이 에피소드 영상에 등장하는 세로 영상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더 많은 빛과 데이터를 담을 수 있는 센서와 1억8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된 갤럭시S22 울트라로 촬영해 편집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묘한 이야기'는 2016년 시즌1이 공개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넷플릭스의 대표 오리지널 드라마다. 지난 5월 27일 공개된 시즌4 파트1은 넷플릭스의 개봉 첫 주말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고, 시즌4의 파트2는 다음 달 1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9년부터 넷플릭스와 협업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온라인으로 개최된 갤럭시S22 언팩 행사에서 인기 드라마 '브리저튼'을 패러디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S22 울트라,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에 등장…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