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뷰 챔피언 뽑습니다"…배민,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개최


"리뷰가 식당과 고객 간 긍정적 대화 문화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웃음과 재미, 감동과 위로를 선사한 리뷰를 찾습니다"

배달의민족이 2022 배민 리뷰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이 2022 배민 리뷰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리뷰 공모전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리뷰 공모전은 건강한 배달산업 생태계를 정착시키고 확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배민리뷰챔피언십은 모두 6개 부문(▲웃음 ▲감동 ▲필력 ▲주접 ▲컨셉 ▲언빌리버블)으로 나눠 챔피언과 위너를 가린다.

응모 자격은 '배민 앱에서 배민1, 배민 서비스 이용 후 리뷰 작성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배민 앱에 가입한 후부터 응모일 마지막 날까지 작성한 모든 리뷰가 응모 대상이며, 1인당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음식에 대한 리뷰가 대상이어서 B마트 리뷰는 제외된다.

응모는 리뷰 공모전 관련 홈페이지에 접속해 배민 아이디로 로그인해 접수하면 된다.

우아한형제들은 6개 부문 별로 챔피언 1명과 위너 9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다. 챔피언 6명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일년 내내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배민쿠폰 1만원권 365장을, 위너 54명에겐 수상기념 메달과 배민쿠폰 10만원권을 수여한다. 또 수상작을 배출한 가게 사장님들에게도 배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정의 배민비즈포인트를 선물한다.

장인성 우아한형제들 브랜딩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배민만의 리뷰 문화가 더 좋은 대화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우아한형제들은 긍정적인 리뷰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아한형제들은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오픈을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뷰 챔피언 뽑습니다"…배민,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