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펜타시큐리티, 암호화 통합관리 '디아모 컨트롤센터 v4' 출시


암호화 시스템 복잡도 ↑…"관리비용 부담 해소"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암호화 시스템 통합관리를 위한 '디아모 컨트롤 센터(D'Amo Control Center) v4'를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디아모 컨트롤 센터 v4 이미지. [사진=펜타시큐리티]
디아모 컨트롤 센터 v4 이미지. [사진=펜타시큐리티]

펜타시큐리티 '디아모'는 최적화된 암호화 기술과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이다. 최근 기업 전산 환경이 복잡해지면서 다수의 암호화 모듈 모니터링 등 시스템 관리비용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디아모 컨트롤 센터 v4는 특정 운영체제(OS)에 제한되지 않는 웹 기반 시스템이다. 그래픽 인터페이스 대시보드를 통해 디아모 시스템의 OS, 설치경로, 포트, 통신상태 등 서버 정보와 제품별 라이선스, 오류 발생 등 시스템 현황을 실시간 파악해 관리 복잡성을 해소하고 운영 안정성을 제고한다.

다수 모듈 암호화, 운영‧로그 정책의 일괄 설정 기능으로 인프라 규모가 커질수록 운영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암호화 모듈과 독립된 형태로 구성돼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암호화 동작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특징이다.

김태균 펜타시큐리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데이터 규모가 확대되면서 데이터베이스도 점층적으로 팽창하고 있다"며 "고객사의 관리비용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해당 솔루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펜타시큐리티, 암호화 통합관리 '디아모 컨트롤센터 v4'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