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 싸이월드가 미니미·미니룸을 꾸밀 수 있는 선물가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싸이월드 선물가게 서비스가 9일 오픈한다. 사진은 서비스 관련 이미지. [사진=싸이월드]](https://image.inews24.com/v1/b8b916c761cce7.jpg)
9일 싸이월드는 미니미와 미니룸을 구매할 수 있는 '선물가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기존 싸이월드의 기능이 하나 더 돌아온 것이다.
이용자는 선물가게에서 미니룸을 구매해, 미니룸을 구성하고 있는 일부 아이템들을 구매자의 감성에 맞게 재배치할 수 있다.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사진첩 업로드가 99% 이상 완료됨에 따라, 그동안 준비했던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려 주신 선물가게를 시작으로, SNS로서의 소통에 방점을 둔 서비스들과 흥미로운 서비스들을 단계별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회사는 휴면해제 건수가 600만을 돌파 및 사진첩 업로드가 99%를 넘어섬에 따라 오늘부터 싸이월드는 첫 화면인 '싸이생활'영역에 휴면해제된 일촌 리스트를 배열한다.
싸이월드는 "휴면해제가 600만을 넘었고, 매일 7만명 이상의 휴면해제가 이어지고 있어서, 이젠 휴면해제된 일촌들을 먼저 리스트업 해드린다"라며 "추억이 되어 버린 일촌들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