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모탈 출시 기념 블리자드-버거킹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콜라보


'디아블로 이모탈' 지난 3일 정식 출시…양사 세트업 무료 쿠폰 제공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블리자드와 버거킹이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맞아 신메뉴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을 선보인다고 7일 발표했다.

  [사진=블리자드]
[사진=블리자드]

디아블로 이모탈은 지난 3일(한국 시간) 정식 출시한, 블리자드의 첫 모바일 기획작이자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은 도넛 모양의 치킨 패티와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 디아블로 소스가 함께 구성됐으며, 일반 햄버거보다 훨씬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이모탈'의 큰 스케일 타이틀 성격에 맞게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양사는 콜라보 전용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두에게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세트업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버거킹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접속 시에는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디아블로 이모탈 굿즈 럭키 릴레이 이벤트'에 응모할 기회도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해에도 국내 유명 수제 맥주 브랜드와 손잡고 '디아블로2:레저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맥주를 선보인 바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지난 3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으며, PC 버전도 이용 가능하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모탈 출시 기념 블리자드-버거킹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콜라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