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날 워너아이, 트라이씨클과 ‘환승 쇼핑 이벤트’ 진행


워너아이와 하프클럽, 보리보리 회원 대상 선착순 추가 할인쿠폰, 워너아이 포인트 제공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다날의 계열사 워너아이와 트라이씨클이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환승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날의 계열사 워너아이와 트라이씨클이 이달 30일까지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환승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날]
다날의 계열사 워너아이와 트라이씨클이 이달 30일까지 양사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와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환승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날]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워너아이에서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회원으로 환승 시 또는 하프클럽, 보리보리에서 워너아이 회원으로 환승 시 각각 추가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워너아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워너아이 회원은 누구나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워너아이는 일상 속 작은 생각들에 가치를 매기고 포인트로 보상해주는 대한민국 생각환전소로, 지난해 8월 앱 론칭 후 9개월여만에 회원 수 50만명을 넘어섰다. 트라이씨클은 프리미엄 아울렛 패션브랜드 전문몰인 하프클럽과 대한민국 1위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운영 중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사용자 개인에게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트라이씨클과 앱테크에서 기업에 특화된 데이터 큐레이션 서비스(데테크)로 진화하려는 워너아이 간의 이상적인 만남에 의미를 두고 있다.

워너아이는 이를 계기로 기업이 필요로 하는 현재 또는 미래의 구매의향 데이터의 수집, 분석 작업에 더욱 힘을 쏟는다. 트라이씨클은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윤영현 워너아이 대표이사는 “제휴를 통해 데이터에 대한 경험의 폭을 넓히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사용자에게는 데이터 제공에 대한 정당한 보상, 재미, 감동을 주고 고객에게는 맞춤형 데이터 분석 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워너아이 앱 또는 하프클럽, 보리보리 PC·모바일웹·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날 워너아이, 트라이씨클과 ‘환승 쇼핑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