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지니안 ZTNA' 출시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연결 지점 보호…"차세대 보안 모델"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지니언스가 정보 통제기능을 강화한 제로 트러스트 기반 보안솔루션을 내놨다.

'지니안 ZTNA' 특징 [사진=지니언스]
'지니안 ZTNA' 특징 [사진=지니언스]

지니언스는 '지니안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ZTNA)'를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해당 솔루션은 ▲통제범위 확대 ▲운영 편의 제공 ▲서비스 확장성 ▲가시성 극대화 ▲네트워크 접근 통제 등의 기본 기능이 제공된다.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해 비즈니스의 연속성을 확보하고, 통합 관리를 단순화해 투자비를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최근 내부자 권한 탈취로 기업을 공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에 모든 대상을 식별하고 적절한 권한을 부여하는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가트너에 따르면 전 세계 ZTNA 시장은 2020년 3억6천200만 달러(한화 약 4천546억 원) 규모에서 연평균 35.8% 성장해 2025년에는 16억7천400만 달러(약 2조1천23억 원)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안 ZTNA는 단일 보안솔루션이 아닌 차세대 보안 모델"이라며 "세계 최대 보안 박람회인 'RSAC 2022'에서 공식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지니안 ZTNA'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