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해·여수에서 일해요"…야놀자, 2차 워케이션 진행


총 120명에 호텔·식사·사무용품 등 지원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야놀자가 동해와 여수에서 2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

야놀자가 동해와 여수에서 2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워케이션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동해와 여수에서 2차 워케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워케이션 관련 이미지. [사진=야놀자]

18일 야놀자는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동해와 여수에서 2차 워케이션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앞서 야놀자는 지난해 선포한 '테크 올인' 비전의 일환으로,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효율적이고 유연한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워케이션 제도를 도입했다. 첫 워케이션지는 강원도관광재단과 협력해 평창에서 진행했다.

야놀자는 임직원들의 높은 만족도와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고려해 2차 워케이션은 지역과 대상을 확대한다. 기간은 1회차 21일(토)까지, 2회차 22일(일)부터 28일(토)까지 각 7일 간이다. 추첨을 통해 총 120 명을 선정, 워케이션 기간 중 호텔·식사·사무용품 등을 지원한다. 특히 강원도 산불피해지역인 동해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관광재단, 동해시와 함께 지역 레저티켓도 지급한다.

또한, 지역 카페를 대관, 사무공간으로 활용해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근무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유닛장은 "1차 워케이션 이후 높은 직원 만족도와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도를 고려해 지역과 대상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면서, "워케이션은 유연한 근무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인만큼, 지자체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연계 프로그램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해·여수에서 일해요"…야놀자, 2차 워케이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