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스퀘어, 베트남 10대 지역 상업 부동산 DB 5만건 확보


국제 항구, 전통 공단 지역과 베트남 대도시 인근 물류센터까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부동산 데이터 전문 기업 알스퀘어가 베트남 주요 지역의 데이터베이스(DB)를 전수조사해 확보했다.

알스퀘어는 베트남 주요 10대 지역 빌딩, 공단·공장, 물류센터 등 상업 부동산 전수조사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알스퀘어는 기존 호치민, 하노이, 다낭에서 전수 조사 지역을 확장해 빌딩, 공장, 물류센터 등 4만여 건 상업용 부동산 정보를 추가 구축했다.

베트남 10대 지역은 5대 중앙직할시인 호치민∙하노이∙하이퐁∙다낭∙껀터시와 글로벌 기업 공단∙공장이 많은 바리아붕타우성, 박닌성, 동나이성, 빈증성, 롱안성 등이다. DB에는 입주사 정보, 임대인 연락처, 사진, 공장 유형 등의 다양한 정보가 담겼다.

알스퀘어가 베트남 10대 지역 상업 부동산 DB 5만건을 확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알스퀘어]
알스퀘어가 베트남 10대 지역 상업 부동산 DB 5만건을 확보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알스퀘어]

알스퀘어는 지난해 베트남 법인을 설립하며 호치민, 하노이, 다낭 지역의 업무시설을 전수조사해 1만 건의 DB를 확보한 바 있다.

이번 전수조사로 알스퀘어는 모두 5만 건 이상의 상업용 부동산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회사는 월 1회 베트남 상업용 부동산 공실 현황을 업데이트해 고객사에 전하고, 기업 대상으로 베트남 진출 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알스퀘어 관계자는 "국제 항구, 전통적인 공단 지역은 물론, 베트남 대도시 인근 물류센터까지 DB를 광범위하게 확보했다"며 "베트남에서 사업을 펼치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공단, 공장 정보를 직접 수집해 의미 있는 데이터를 국내외 기업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스퀘어, 베트남 10대 지역 상업 부동산 DB 5만건 확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