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기어때, 실시간 항공권 예매 플랫폼 오픈


"발권수수료 없고 추가 혜택을 합리적 가격에"

[아이뉴스24 장가람 기자]여기어때가 실시간 항공권 예매 플랫폼을 오픈하며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

여기어때가 국내외 항공 예매 플랫폼을 오픈한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국내외 항공 예매 플랫폼을 오픈한다. 사진은 관련 이미지. [사진=여기어때]

2일 여기어때는 해외, 국내의 실시간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공개했다. 회사는 해외, 국내 항공권 모두 최저가에 도전한다. '발권수수료 0원' 정책에 30만원 여행 쿠폰 묶음까지 선물하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적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를 포함한 국내 항공권은 구매자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숙소·렌터카·입장권 쿠폰팩을 제공한다.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한 1천만원 상당의 여행 포인트도 지원한다. 총 1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국내 특가 항공권 구매 시 5천원 페이백 혜택도 준다.

매주 월요일 오픈하는 항공사별 특가 행사는 에어서울을 시작으로, 진에어, 에어부산, 제주항공 등이 참여한다. 페이백 이벤트는 매일 최대 100명을 추첨하며, 총 2천300여명이 대상이다.

해외 항공권도 '발권 수수료 0원 정책'에 특별 혜택이 따라붙는다. ▲결제사별 최대 20% 할인 ▲총 2천만원 규모의 ‘꽝 없는 럭키드로’ ▲신라면세점 포인트 총 15만5천원 ▲국내 여행 30만원 쿠폰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해외·국내 여행의 설렘을 앞둔 모든 여행객을 위해 발권수수료를 없애 항공권 최저가에 도전한다”며 “추가 제공하는 혜택도 모든 여행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장가람 기자(ja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기어때, 실시간 항공권 예매 플랫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