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F, 중국 봉쇄로 수익성 악화 불가피…목표가↓-대신증권


22만→18만원, 투자의견 '매수'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대신증권은 3일 F&F에 대해 중국 봉쇄 영향으로 수익성 악화가 불가피하다고 분석했다. 실적 하향 조정과 중국의 봉쇄 리스크 등을 반영해 목표주가를 기존 22만원에서 18만원으로 낮췄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대신증권이 F&F의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했다. [사진=F&F]
대신증권이 F&F의 목표주가를 하향 조정했다. [사진=F&F]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2분기는 계절적으로 비수기인데다, 중국 락다운 장기화로 고마진의 중국 매출 성장률 둔화와 국내 면세 채널 매출 부진에 따라 수익성 악화가 불가피하다"고 분석했다.

유 연구원은 "현재 상하이, 베이징 등 주요 도시의 영업 중단 점포 수 비중은 약 20%지만 피해 매출 비중은 이 보다 다소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2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에 그칠 전망"이라고 했다.

그는 "국내 사업이 여전히 매우 양호한 성장을 지속 중이고, 락다운 해제 시 매우 빠른 실적 회복이 예상되므로 주가는 지금 저점을 통과하고 있다고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F&F는 1분기 잠정 매출액과 영업이익으로 각각 4천371억원, 1천346억원을 기록하며 시장 컨센서스(영업이익)를 상회했다. 대신증권은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각각 3천500억원, 800억원으로 추정했다. 영업이익의 경우 전년 동기에 비해선 85.4% 증가하지만 1분기에 비해선 40.5% 감소할 것으로 봤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F, 중국 봉쇄로 수익성 악화 불가피…목표가↓-대신증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