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새봄맞이 투자 나들이’ 이벤트


영업점 고객 대상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이 영업점 고객을 대상(뱅키스 고객 제외)으로 ‘새봄맞이 투자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연금 ▲ISA ▲장외채권 등 총 4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은 현금 3만원을 받고, 매매 금액에 따라 4개 구간별로 100명씩 추첨해 총 4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매매금액 3억원 이상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이 영업점 고객을 대상(뱅키스 고객 제외)으로 ‘새봄맞이 투자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투자증권]

또 한국투자증권은 개인연금을 자사로 이전하면 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1억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T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ISA 이벤트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순증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장외채권 매수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최대 2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해외주식·ISA·연금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장외채권 이벤트는 4월 말까지 각각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 ‘한국투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