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하나투어·인터파크항공 등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최대 12% 할인 등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업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업종 할인 행사 관련 이미지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업종 할인 행사 관련 이미지 [사진=NH농협카드]

먼저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호텔 예약 시에는 최대 15% 할인·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페이지 경로, 행사 기간·세부 내용은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에서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NH농협카드는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카드'을 소개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채움 스카이패스카드 이용 시 1천5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 채움 아시아나클럽카드 이용 시 1천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최대 월간 3백 마일리지, 연간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5천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 중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적립한도와 혜택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