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지랩파마, 주총서 경영 계획 발표…“매출 성장 등 올해 가시적 성과 낼 것”


이사진 연임 가결 “안정적 경영기반 다져”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뉴지랩파마가 25일 개최된 제1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임기가 만료하는 이사 전원이 이사회의 추천대로 연임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뉴지랩파마는 사내이사와 사외이사의 재선임을 통해 책임경영을 강화하고 안정적 경영체제 하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뉴지랩파마가 25일 개최된 제1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기존 임원들의 연임안건을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사진=뉴지랩파마]
뉴지랩파마가 25일 개최된 제18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기존 임원들의 연임안건을 통과시켰다고 밝혔다. [사진=뉴지랩파마]

이날 주주총회에서 보고사항과 부의사항은 모두 원안대로 가결됐다. 박대우, 영희 고 로버츠(Young Hee Ko Roberts), 임재석, 김대혜 씨 등이 사내이사로, 유정환 씨가 사외이사로 재선임됐다.

박대우 대표이사는 “현 경영진을 믿고 연임을 허락해주신 주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까지 견고한 사업 기반을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올해부터 신약 개발·매출 성장 등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창출할 계획”이라며 “기업가치와 주주가치가 확대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지랩파마, 주총서 경영 계획 발표…“매출 성장 등 올해 가시적 성과 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