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엠투웬티, EMS 홈트레이닝 '마요홈' 렌탈 서비스 시작


20분 사용시 최대 6시간의 운동효과…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엠투웬티가 코리아렌탈서비스와 손을 잡고 EMS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마요홈'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마요홈'은 피트니스 센터나 전문기관에서 접할 수 있는 EMS 운동기구를 퇴근 후 집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끈다. 뿐만 아니라 하루 3천 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간의 구애없이 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마요홈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강혜정 씨 사용 모습 [사진=엠투웬티]
마요홈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강혜정 씨 사용 모습 [사진=엠투웬티]

EMS 홈트레이닝 운동기구 '마요홈'은 EMS 운동기기인데 근육의 움직임과 자극을 단순 운동이 아닌 주파수로 자극하는 기계를 뜻한다. EMS 운동기기를 사용해 운동을 병행하면 효과가 극대화되는데, 20분 사용시 최대 6시간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각광받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물론 신체가 불편한 노인이나 장애인 등 운동을 통해 근육을 만드는데 핸디캡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활용도가 높다.

'마요홈'을 처음 사용하면 가장 먼저 체성분 분석 및 골격 체형분석 등을 하고 이후 해당 신체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개인건강 관리 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용자에게 맞는 운동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다. 또한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마요홈'을 이용해 집에서 EMS 홈트레이닝을 하는 것을 넘어 비대면 PT 구독 서비스까지 활발하게 진행한다.

제품의 상단에 위치한 전면 카메라를 통해 트레이너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개개인에 특화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특히 미러 디스플레이로 비대면 PT를 하는 동안 운동하는 사용자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가 신체를 가꾸는데 탁월하다.

오는 4월 엠투웬티는 유럽 최대 규모의 건강 및 스포츠 전문 박람회인 '2022 독일 쾰른 스포츠피트니스 전시회'에 참여해 해외시장에도 '마요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투웬티, EMS 홈트레이닝 '마요홈' 렌탈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