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동네방네] "어르신들 떡국 드세요"


에이젯원(주)·드림즈에이젯원, 취약계층 떡국세트 나눔

[아이뉴스24 이숙종 기자] "어르신, 집에서 직접 끓여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쌍용3동 행정복지센터 공무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건넨 정성어린 떡국세트에 김모씨(78)는 “설날이라고 갈 곳도 없고 외로웠는데 이렇게 떡국 선물을 주니 고맙다"며 고개를 숙였다.

설 명절 취약계층에게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에이젯원(주)·드림즈에이젯이 준비한 행사다. 에이젯원·드림즈에이젯원은 27일 설을 맞아 천안시 쌍용1동, 쌍용2동, 쌍용3동에 떡국 떡과 사골국 세트를 기탁했다.

이날 사골국과 떡국 떡은 쌍용1동, 쌍용2동, 쌍용3동에 각각 100박스씩 전달됐다. 전달한 떡국세트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김상한 회장과 이지윤 대표는 “이번 설 명절에 저희가 전해드린 떡국으로 명절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물품이 잘 전달되도록 애써주시는 쌍용 1,2,3동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에이젯원 관계자들과 쌍용2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숙종 기자]

함태식 쌍용1동장, 한미순 쌍용2동장, 이미화 쌍용3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신 에이젯원(주)과 드림즈에이젯원에 감사드린다”며 “설 명절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주변을 두루 살피며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에이젯원(주)와 드림즈에이젯원은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 ‧ 공급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저소득 청소년 지원과 아동지원, 복지사각지대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

/천안=이숙종 기자(dltnrwh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