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트진로, ESG 경영 박차…"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스템 도입"


테라 생산공정서 나오는 부자재 활용, 새 제품으로 재탄생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하이트진로가 테라 생산 공정에 나오는 부자재를 재사용하는 업사이클링 시스템을 도입한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 '큐클리프'와 친환경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그 동안 주도적으로 테라,진로 등 주요 제품의 환경성적표지인증을 획득하고 지난해 올바른 자원순환 문화의 확산을 위한 '청정리사이클'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친환경 경영활동(ESG경영)에 앞장서왔다.

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 큐클리프와 '청정라거·테라'의 브랜드 [사진=하이트진로]
업사이클링 전문브랜드 큐클리프와 '청정라거·테라'의 브랜드 [사진=하이트진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필(必)환경 시대 생산부터 소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사회적,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데 힘을 보탠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큐클리프와 함께 '청정라거·테라'의 생산 공정에서 발생하는 부자재를 친환경 공정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지닌 업사이클링 제품으로 제작해 소비자들을 위해 활용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의 본질이자 핵심 가치인 '청정'에 중점을 둔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도 제품 판매뿐만 아니라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ESG 경영 박차…"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스템 도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