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신학기 맞이 베이비·키즈페어 개최…최대 97% 할인 판매


오는 21일까지 '쑥쑥데이' 실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보리보리가 신학기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19일 보리보리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21일까지 베이비·키즈페어 '쑥쑥데이'를 열고 각종 유아용품과 신학기 등교 준비용품 등을 최대 97%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보리보리 이미지. [사진=보리보리]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앱(App)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기간동안 날마다 할인 품목이 바뀌는 원데이 특가에서는 이유식, 육아용품, 도서완구 등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와 삼성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결제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 카카오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7천원이 즉시 할인되며, 삼성카드로 결제 시 동일 조건에서 5천원 즉시 할인된다. 카드별 할인혜택은 기획전 외 상품에도 적용 가능하며,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일동후디스, 파스퇴르, 퓨어잇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한 유아식·분유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부터 분유, 간식, 과자 등 각종 먹거리를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출산 및 육아용품 관에서는 호랑이띠 아이를 위한 호랑이 에디션부터 휴대용카시트, 목욕용품, 유아베개, 키즈로션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다가오는 봄 신학기를 앞두고 아이들 등원과 등교 준비로 고민인 부모를 위해 보리보리가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육아 필수템부터 트렌디한 스쿨룩까지 풍성한 할인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