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中저장성' 무착륙관광비행 진행


지난해 12월18일 이어 두 번째…저장성 관광정보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지난 15일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와 함께 '아름다운 중국 저장성'에 대한 관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두 번째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무착륙비행은 지난해 12월18일 진행된 행사에 이어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와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40여명의 일반 고객들을 모집해 진행됐다.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와 진행한 무착륙관광비행 기내에서 티웨이항공 승무원과 탑승자들이 이벤트를 함께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번 무착륙관광은 지난 1차 진행과 달리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에서 '아름다운 저장'이라는 주제로 탑승자들에게 저장성 관광 가이드북과 VR영상 체험을 통해 실제로 관광을 다녀온 느낌과 같은 저장성 소개를 진행해 더 풍부한 체험 및 이벤트로 제공됐다.

또한 비행 중 기내 이벤트를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소개와 퀴즈를 풀면서 아시안게임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답을 맞춘 탑승자에게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한 별도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정진철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 부센터장은 "두 번째 진행된 무착륙비행을 통해 한국 관광객과의 소통을 넓히고 저장성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다"며 "이번 무착륙관광비행으로 중국 저장성에 대한 관심 확대와 실제 저장성 관광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