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만 있는 [포토] 기사가 아쉬웠나요? 그 아쉬움을 [아이포토]가 채워드립니다. [아이포토]는 스토리가 있는 사진 코너입니다. 아이뉴스24 기자들이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스토리로 엮어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아이포토]에 오셔서 멀티포토가 주는 생동감과 감동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편집자]
[아이뉴스24 김성진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윤 후보는 이날 공약 발표에서 인천의 교통·생활 인프라를 개선하겠다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E노선 신설, 수도권 쓰레기 매립지 이전 등을 약속했다.
윤 후보는 GTX-E 노선 신설에 대해 "영종 청라 검암~김포공항~구리~남양주까지 노선을 추가하여 수도권 북부를 동서방향으로 연결한다"며 "수도권 주요 거점을 신속히 연결하여 인천 시민의 출·퇴근 불편을 해소하고 서울 도심까지 30분내 통행권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공항 철도와 서울 지하철 9호선을 직결해 더 빠르고 편하게 서울까지 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윤 후보는 "경인선, 경인고속도로를 지하화해 단절된 인천을 하나로 연결하겠다"고 강조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마친 후 시민들과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마친 후 취재진과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0일 오전 인천역 앞 광장에서 산업화·교역일번지 인천지역 공약 발표를 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김성진 기자(ssa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