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라이프 채널,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론칭


선수-연예인으로 결성된 8팀 토너먼트 대결

[아이뉴스24 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은 '내일은 영웅' 후속으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를 6일부터 방영한다고 발표했다.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은 '내일은 영웅' 후속으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를 6일부터 방영한다. [사진=더라이프 채널]
LG유플러스 계열 '더라이프' 채널은 '내일은 영웅' 후속으로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를 6일부터 방영한다. [사진=더라이프 채널]

'내일은 영웅'은 국내 최초 골프 오디션으로 지난해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천600만 회, 시청 시간 100만 시간을 상회하는 등 인기를 얻은 '더라이프' 채널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후속으로 선보이는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오디션에 출전했던 선수들과 연예인들의 동반 경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골프의 대중화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박세리 감독과 연예인 김용만 씨가 메인 MC를 맡아 진행하며, 오디션에 출연했던 8명의 선수들이 자신의 깐부가 될 연예인을 선택하기 위해 오디션을 보는 내용으로 첫 방영된다.

2회부터 16회까지 깐부로 결성된 8팀(선수+연예인)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수들의 동계훈련비를 획득하기 위해 골프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경기는 2:2 변형 포섬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하며 18홀 경기 후 최종 스코어 합산으로 승패를 결정한다.

구태형 더라이프 PP사업부장은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아쉽게 탈락한 참가자들과 연예인이 함께 팀을 이루고, 필드와 스튜디오 촬영을 접목한 새로운 골프 예능 형식으로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총 16부작인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는 라이프 엔터테인먼트채널 '더라이프'에서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LG U+tv 0번, LG 헬로tv 38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심지혜 기자(sj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라이프 채널, '내일은 영웅 - 깐부 with 박세리'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