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TT '시즌', 이강인 소속팀 레알 마요르카 경기 본다


스페인 국왕컵 생중계…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 인기 팀 다수 출전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마요르카 소속 한국 축구선수 이강인의 스페인 국왕컵 출장경기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이 생중계한다.

OTT 시즌에서 생중계되는 스페인 국왕컵 이미지 [사진=시즌]
OTT 시즌에서 생중계되는 스페인 국왕컵 이미지 [사진=시즌]

시즌(대표 장대진)은 32강전부터 결승전까지 스페인 국왕컵의 주요 경기를 생중계하며 그 중 6일 0시에는 이강인의 소속팀인 레알 마요르카와 에이바르의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5일 발표했다.

코파 델 레이(COPA DEL REY)로 불리는 스페인 국왕컵은 스페인의 프로, 아마추어 축구클럽이 참여하는 FA컵 대회다. 우승팀에게는 'UEFA 유로파리그' 본선과 스페인 슈퍼컵에 직행하는 자격이 주어진다.

지난해 11월 1 라운드를 시작한 스페인 국왕컵은 오는 4월 말 결승까지 32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어진다. 이에 시즌에서는 이강인의 소속팀 레알 마요르카의 경기를 포함해 FC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 인기 팀의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스페인 국왕컵 생중계는 실시간TV 메뉴에서 경기시간에 맞춰 시청 가능하며, 통신사 상관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TT '시즌', 이강인 소속팀 레알 마요르카 경기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